본문 바로가기
잡담등

손흥민 타이거맥주 모델데뷔 기념 맥주잔 구입해봄

by 김티거 2022. 2. 26.
반응형

금요일 퇴근을 하고 집에서 밥을 맛나게 먹고!

이사를 온 후 지출도 아낄겸, 와이프가 주방도 맘에들어해서 거의 한달가까이 배달음식은 거의 안 먹은듯!!^^ 확실히 많이 아껴지는것 같다!!

맛있는 저녁을 먹은 후, 여기저기서 받은 신세계상품권이 8만원정도 있길래 이마트가서 장을 보러 다녀옴!

딱 8만원 맞춘 듯 한 느낌에 기분좋게 계산하러 가는 도중..

짜잔!!!

타이거맥주 캔과 잔 세트가 보였는데!!

바로 손흥민선수가 이번에 모델이 된 것이었다!!

이건 못참지 않겠어!?ㅎㅎ

잔은 두개세트로 있어야 완성이니까 하나더ㅎㅎ

오늘은 요 잔으로 씻고 맥주한잔 해야겠다!!ㅎㅎ

결론 : 딱 저거 두개세트 더산만큼 8만원초과했음@_@

내일은 0원지출 가즈아!!ㅎㅎㅎ

손흥민선수도 부상없이 올한해 더욱 잘해주면 좋겠고, 나도 별탈없이 잘먹고 잘살았음 좋겠다!!ㅎㅎ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