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오오카와상 유투브 채널 개설 (이웃집 오오카와)

by 김티거 2023. 12. 29.
반응형

초창기에 즐겨보던 유투브 채널을 구독취소한 이야기를 적었던 적이 있다.

바로 오사카에 사는 사람들이라는 채널이었는데, 이제는 예전의 매력은 전혀 찾아볼 수 없는 곳이 되어 원래도 찾지 않다가 최근 나왔던 실망스런 마츠다상의 행보를 보고 구독취소까지 했었다. 물론, 뭐 백만유투버가 나 하나 구독취소한다고 신경따위 안쓰겠지만..ㅎㅎㅎ

암튼, 나는 사실 원래 두 사람 중에 더 좋아했던 분이 오오카와라는 오너즈 플래닝 사장님이었는데 엉뚱한 부분이 있으면서도 부동산에 대한 전문가 포스도 뿜뿜 보여주시고 일본의 다양한 집을 소개해주시는 부분도 굉장히 좋아했었다.

그런데 강제로 채널을 뺏기게 되어 꼭 다시금 따로 채널을 만들어주시길 희망하는 글을 말미에 적었었는데...!!

그것이 현실로!!

 

 

정말로 이번에 오오카와상이 "이웃집 오오카와" 라는 유투브 채널을 개설하셨다!! 소리질러!!ㅎㅎ

설마 제 글을 보고..(응?ㅋㅋㅋ) 암튼 너무 반가운 소식에 바로 검색해보았다.

딱 내가 원하던 일본 부동산 이야기와 일상 이야기를 담으실 예정이라고 한다.

아직 동영상도 올라온 것이 아니고 채널만 개설이 되었을뿐인데도, 내가 구독 추가했을때 이미 2.2천명이 넘으심 ㄷㄷ 확실히 나만 이런 기다림을 하고 있었던게 아니었구나 싶기도 해서 더욱 기분 좋았다. 그래도 아직 부족해! 쭉쭉 구독자 증가되기를 응원하며!!

 

동영상도 이제 이번주 내로 하나 올라올 예정이라고 들어서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꼭 구독하시면 좋을 것 같다. 일본의 다양한 부동산 이야기도 들을 수 있어 유익한 방송이 되지 않을까 싶다.

특히 오오카와상은 오사카쪽에서 전문 부동산업을 하고 계신 분이라서 오사카 지역에 대한 부동산 이야기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더더욱 좋으실 것 같다.

응원합니다 오오카와상!! 다시 만나 반가워요!

이제 상처없이 행복한 일상만 있으시길 기대합니다^^

(항상 이야기하지만, 역시 검머가 제일 무섭다..)

https://www.youtube.com/@ookawasan/playlists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