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

차를 팔아 미국주식을 줍줍(22.06.02)

by 김티거 2022. 6. 3.
반응형

어제 축구를 보러가기전 헤이딜러에서 차량도 무사히 잘 판매하여 판매대금을 받았음!ㅎㅎ

이전에 말씀 드렸긴 했지만, 기존에 차 2대로 생활하던 것을 와이프가 대중교통으로 갈 수 있는 곳으로 이직을 하게 되면서 굳이 차 2대가 필요없어짐(이전에는 와이프가 회사다니거나 할때 타고 다녀야 해서 샀었고)

암튼 그래서 이제는 한대로 운영할 예정이라서 좀 더 차량 유지비가 감소될 것 같고, 일단 이번에 판매한 차량 판매대금은 온전히 미국주식의 지분을 늘리는데 쓰기로 와이프에게 결제도 받았음!ㅎㅎ

<추가매수내역>

- 애플(AAPL) 2주

- 코카콜라(KO) 4주

- 스타벅스(SBUX) 2주

- 마이크로소프트(MSFT) 2주

- 리얼티인컴(O) 5주

- 나이키(NKE) 1주

- 피앤지(PG) 1주

- 구글(GOOGL) 1주

- JEPI 2주

당연히 전량 바로 투입할 생각은 아니고, 상황봐서 틈틈히 분할매수로 하려고 한다.

어제 축구 직관을 마치고 집에 와서 씻고 나니 거의 1시 였던 ㄷㄷ 비몽사몽에 그래도 정해놓은 수량은 매수하고 자야지 싶어서 매수 완료!ㅎㅎㅎ

그런데... 세일이 금방 끝나가는건가여..ㄷㄷ 죄다 오름... 그래서 스벅, 나이키는 4%가까이 올라서 일단 살짝 담았고, 코카콜라는 그냥 꾸준히 담고, 원래 구글을 좀 더 담으려고 했어서 3% 올랐지만, 1주 더 담아둠!ㅎㅎ

애플도 어느덧 150달러 다시 가는군ㄷㄷ 역쉬 갈 기업은 그냥 가는 것 같아서 틈틈히 모아가는게 좋은 것 같다!!

어느덧 구글도 8주가 되었는데, 앞으로 분할되는 7월 전에 10주 딱 채우면 좋을 것 같다! ㅎㅎ

리얼티인컴도 다시 조금씩 담아가기 시작할 예정이고! 애플도 곧 매입 만달러 채울 수 있을 것 같아 신기방기 ㅎㅎ

오늘도 한번 상황보고 상대적으로 덜 오르는 종목의 비중을 좀 더 담아보던지 해야겠음!

어느덧 다시 총 손익구간도 이익구간으로 바꼈다 ㄷㄷ 역시 그냥 틈틈히 모아가는게 좋을듯(좋은 기업이라는 전제하에!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