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톰크루즈 1년만에 다시 내한 확정(6/29 목)

by 김티거 2023. 6. 8.
반응형

작년에 탑건 매버릭의 감동을 운이 좋게 내한 시사회에 당첨이 되어 다녀온 이야기를 전해드렸었는데.. 그게 벌써 1년전이라니 ㄷㄷ 시간 빠르다..

그때 탑건 시사회때도 원래 내한 일정이 파토나며, 실질적인 월드 프리미어 기간은 끝났던 상황임에도 톰크루즈의 강력한 요청으로 일부러 따로 주요배우들을 데리고 내한을 확정시켰다고 들었었다. 아마 헐리우드 스타중 한국에 가장 진심인 배우이지 않을까!!? 탑건 매버릭 내한때가 톰크루즈의 공식적 10번째 내한이었다. 암튼 그때 먼저 말씀해주셨던 것이 기억에 남는데..

"미션 임파서블의 촬영이 완료되어 23년 여름에 개봉할 예정인데, 그때도 꼭 한국을 다시 방문하겠다! 약속드린다!" 라고 말씀해주셨었는데..

드디어 23년 여름이 가까워지고.. 우리의 톰 형님 내한 확정 소식을 들었다!!

이번에도 롯데시네마에서 공식 주최하는 모양이다.

6월 29일 목요일에 내한 행사가 확정되었다고 한다!!

반응형

톰크루즈 뿐 아니라 영화감독 크리스토퍼 맥쿼리와 미션임파서블에서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주고 있는 벤지역의 사이먼 페그, 새로운 시리즈의 히로인 헤일리 앳웰, 바네사 커비, 우리에게는 가오갤 시리즈의 맨티스로 더 익숙한 폼 클레멘티에프 배우까지 ㄷㄷ 엄청난 라인업을 이끌고 한국을 찾을 예정이라고 한다. 이번에 오시면 11번째 내한일정이 되는 셈!

롯데시네마 공식 인스타그램

아직 자세한 행사 내용이나 응모방법 등은 나오지 않았는데, 일단 되든 안되든 무조건 이건 넣어봐야지!ㅎㅎ

이번에도 운이 따라서 내한 행사 초청되면 좋겠다!!ㅎㅎ

이번 미션 임파서블 데드레코닝 파트1도 그냥 무조건 재밌을 것 같아서 기대중!!ㅎㅎ 예고편만 봐도 그냥 극장각 ㄷ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