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팀쿡(Tim Cook) - 애플의 새로운 미래를 설계하는 조용한 천재

by 김티거 2024. 1. 14.
반응형

재밌게 읽었던 잡스 전기에 이어 다음으로 읽어볼 책으로 나는 팀쿡을 골랐다!!

팀쿡(Tim Cook) - 애플의 새로운 미래를 설계하는 조용한 천재 라는 제목의 책.

사진은 약간 무섭게 나오심 ㄷㄷㅋㅋㅋ

반응형

잡스 사후에 과연 팀쿡이 애플을 잘 이끌 수 있을지에 대한 의문부호가 많았지만, 결과는 대성공이었다. 아니 되려 더욱 견고해진 애플 생태계를 구축한 느낌도 있다.

소개글이 무서운 것이.. 이 책이 나온게 2019년정도로 알고 있는데, 그 당시 애플이 1,200조 기업이었나봄.. 대략 애플 시총이 1조달러 수준이었던 것 같다. 근데 4년만에 애플의 시총은 이제 3조달러 수준이 되었다 ㄷㄷ

 

저자인 린더 카니라는 분은 애플 관련 블로그를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컬트 오브 맥 이라는 곳의 편집장이라고 한다. 잡스 이후에 팀쿡이 어떻게 애플을 발전시켰는지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읽어볼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된다.

 

잡스 책에 비하면 절반도 안되는 분량이라서 왠지 부담이 덜한 느낌적인 느낌!!ㅎㅎ

팀쿡의 이야기도 읽을때마다 기억에 남는 내용 들이 있으면 블로그에 편하게 하나씩 남겨보려고 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