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

SPLG 등 매수 / 7.1

by 김티거 2024. 7. 2.
반응형
반응형

<추가매수내역>

- 젭큐(JEPQ) 2주

- SPLG 2주

- TMF 10주

- 애플(AAPL) 5주

- 리얼티인컴(O) 2주

배당흐름을 팍팍 늘리기 위해 열심히 틈날때마다 줍줍하고 있는 젭큐!! 182주째가 되었다. 지금까지는 배당도 잘 주면서 주가도 꾸준히 상승해주고 있어 굉장히 만족하면서 모아가는 중이다.

젭큐만 월배당 해주기에는 좀 아쉬워서(?) 리얼티인컴도 같이 조금씩 늘려주고 있다. 젭큐와 리얼티인컴으로 매월 배당을 쏠쏠히 챙겨가면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면서 열심히 매수중! 이제 22주째.

내년까지도 생각하고 있어서 좀 더 시계열을 길게 가져가며 모으고 기다리려고 하는 TMF도 10주 줍줍해서 이제 460주째가 되었다. 평단가 낮출 수 있을때 좀 더 낮춰가면 좋을 것 같음!

 

이제 드디어 1차 목표(?)인 애플 300주 목표가 가시권에 접어들었다!! 어제도 5주 줍줍해서 이제 290주째가 되었다!! 최근 계속 엄청난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는데, 어제 매수한 후에도 3% 가까이 올랐다는 ㄷㄷ 쌀때 사는게 더 기분 좋긴 하지만, 돌아보면 지금 샀던 것을 싸게 잘 샀던거라도 생각할 수도 있기에 평단가가 높아지는 것에 크게 신경쓰지 않고 수량에 집중해서 덩어리를 크게 가져가보려고 한다!

최근 굉장한 흐름을 보여주고 있는 애플인데, 6월에 공개했던 애플 인텔리전스가 하반기에 아이폰 16 시리즈와 좋은 평가를 받고 실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올라간다고 하면 올해 안에 충분히 250달러 이상은 갈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아님 말고..ㅎㅎㅎ 싸지면 더 좋고 ㅋㅋㅋㅋ

S&P500 지수추종인 SPLG도 그냥 무지성매수(?) 중인데, 올해 200주까지는 만들어두고 싶음. 어제도 2주 줍줍해서 이제 157주째가 되었다!

올해 안에 금융자산 2억원 돌파를 목표로 열심히 달리고 있는데, 시드 투입도 열심히 하고 있지만 애플과 같은 종목이 힘을 내주고 있어서 최근 단기간에 급속하게 평가금액이 늘고 있어서 좋기도 하고 아쉽기도 하고 그런것 같다 ㅎㅎ

일희일비 하지 않고, 우리는 주어진 상황에서 열심히 원화채굴을 하고 근로소득을 자본소득으로 꾸준히 치환해가면 그게 사실 전부가 아닐까 싶다!

금융자산 1억원을 만들면서 속도가 조금씩 붙는 느낌이었는데, 2억원이 되고 나면 좀 더 속도가 붙을 것 같아서 일단 올해 안에 꼭 2억원 목표까지 달성해볼 수 있도록 힘내야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