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등

딸도 잠들게 한 박찬호의 투머치토커 본능

by 김티거 2023. 4. 23.
반응형

어린시절 나의 우상 중 한명이었던 박찬호 선수!

은퇴 후에도 즐겁게 생활하시고, 투머치토커로써(?) 활약중이시다.

반응형

 

암튼 나는 박찬호님의 인스타도 팔로잉하고 있는데, 아마 박찬호형님의 따님이 골프선수를 하시는 것 같다. 옆에서 캐디도 해주시고 매니져 역할을 해주시는 듯. 박찬호 형님 본인도 골프 엄청 잘 치시는 걸로 알고 있다. 확실히 스윙 매커니즘이 어느정도 비슷해서 그런건지 야구 선수 중에 골프도 취미로 하시면서 굉장한 실력을 보여주는 경우가 많은 듯. 따님이 골프 대회 같은데 출전하신 것 같은데, 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을...행님.. 이거 인스타그램인데, 글을 이렇게 쓰시면..

그래도 다행인게, 마이너리그 시절 이야기부터 하지 않으셨..

그렇다.. 결국 따님은 잠에 드셨다고 한다..ㅋㅋㅋㅋ

나도 글을 다 읽어보지는 못했.. ㅋㅋㅋㅋ 그래도 뭔가 이런 주책(?)이랄까 수다스러운 모습에 더욱 정감이 가는 찬호박 형님인 것 같다! 실제로도 팬서비스가 너무 좋으셔서, 팬은 이제 가야되는데도 더 붙잡기도 한다고 하는 레전드썰도 많이 있다고 한다.

다행히 귀에 피는 없으심..ㅋㅋㅋ(박찬호님 인스타그램)

어린시절 방학때 박찬호 선수가 선발로 나오는 경기가 있는 날이면(보통 한국시간 아침에 경기) 잠도 이겨내고 티비 앞에 앉아서 열심히 응원도 하고 박찬호 선수의 주 구종이었던 체인지업 그립도 잡아보며 정말 재밌게 보았던 기억이 난다.. 경기가 끝나면 친구들과 나가서 서로 박찬호 하겠다고 투수하고 그랬었는데 말이지.

인스타보다 급 추억돋음 ㅎㅎ 박찬호 형님도 막 100마일 가까운 공을 뿌려대곤 하셨는데 ㄷㄷ 그당시 베리본즈 등 약쟁이들 천국인 메이져리그에서 엄청난 활약을 하신게 더더욱 대단하게 다가옴!

 

체인지업 껌도 참 많이 씹었었다..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