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

TMF 등 매수

by 김티거 2024. 10. 11.
반응형
반응형

애플과 함께할 빅테크 투톱을 찾다가 구글을 골랐다!

검색엔진, 유튜브, 클라우드, 슈퍼 컴퓨터, 바이오 등 애플이 상대적으로 약하거나 하지 않는 분야에서 구글의 활약이 돋보이기에 개인적인 생각으로 이 두 조합이 좋은 시너지를 낼거라는 생각이 들었다.

언제든 또 수량 늘려가며 배당을 받을 수 있으니 젭큐를 조금 덜어내고 구글을 편입시키고 남은 금액으로 이것저것 추가매수를 진행했다.

 

<추가매수내역>

- 구글(GOOGL) 10주

- 애플(AAPL) 1주

- SPLG 1주

- TMF 5주

원래 예전에 구글 분할 전에 은근 많이 모은 적도 있었는데, 포트를 줄이면서 애플에 집중하느라 다 팔았었다는... 이제 다시 차근차근 모아갈 수 있도록 해야겠다!! 애플 구글 투톱 시너지 가즈아!!! ㅎㅎㅎ 최근 구글의 주가가 주춤했던 부분도 참을 수 없는 포인트였음 ㅎㅎㅎ 소송 등 이슈로 이런저런 흔들림이 있는 상황이어서 이럴때 틈틈히 더 늘려야겠다.

 

애플도 생각난김에 1주 줍줍해서 이제 305주째가 되었다!! 그냥 뭐 말이 필요없는 ㅎㅎㅎㅎ

주가도 상관없고 그냥 돈 생기면 지분만 잘 늘려도 장기적으로 좋은 결실을 줄거라 믿는 기업이다.

역시나 모으면 모을수록 믿음이 강해지는 S&P500 지수추종인 SPLG도 1주 줍줍해서 이제 170주째가 되었다. 올해 안에 200주까지는 채워둘 수 있도록 열심히 달리즈아!ㅎㅎ 괜히 버핏옹이 그냥 ETF나 모으라고 하신게 아니라는 것을 느끼게 된다.

TMF 열차가 갑자기 후진중이어서 ㄷㄷ 이미 올라탄 이상 참을 수 없지... 5주 줍줍해서 이제 521주째를 만들었다. 미 대선 전까지는 계속 이런 느낌으로 횡보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그럴때 틈틈히 평단 낮춰가면서 수량을 좀 더 늘려보려고 생각중.. 열차에서 내릴 수 있겠..... 지??ㄷㄷㅋㅋㅋㅋㅋ 잘 버텨보즈아!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