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

TMF 매수 / 10.09

by 김티거 2024. 10. 10.
반응형
반응형

틈프 열차가 갑자기 후진(?) 중이라 좀 더 담고 싶은데, 돈이 없어서 어쩔 수 없이 리얼티인컴을 살짝 매도 하고 TMF를 좀 더 담았다!ㅎㅎ

리얼티인컴은 그래도 또 언제든 모을 수 있다는 생각이지만, TMF는 이런 타이밍에 어느정도 먹으면 계속 모아갈 종목은 아니라는 생각에..!

암튼 이렇게 5주 줍줍해서 TMF 516주째!! 평단가 낮춰둘 수 있는 상황이어서 당분간 또 틈틈히 더 늘려둬야 하나 싶다. 물론, 지금 흐름은 아쉽긴 하지만 전체적인 흐름을 봤을때 분명 수익 실현 기회는 있을 것으로 보고, 예상보다 그 흐름이 오래 걸리긴 하는 느낌이지만 이왕 1년 넘게 기다린거 급한 돈으로 넣은 것도 아니고 좀 더 차분하게 나의 타이밍을 기다려보련다..!!

원래 올해 연말에 실현하는걸 목표로 생각했는데, 올해도 왠지 연말까지 조정이나 변동성은 좀 있을 것 같고, 미 대선 이후에 내년 정도는 좀 실현 기회가 오려나 싶기도 한데 사실 모르겠다.. ㅋㅋㅋㅋㅋ

꾸자사모는 계속된다!! (이건 돌려막기 느낌이긴 하지만 ㅋㅋㅋ)

728x90
반응형